성공적인 분양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호의적 분양환경입니다. 매우 호의적이고 적극적인 분양환경에서는 분양 마케팅이 필요하지 않을 만큼 성공적인 분양을 만들어 냅니다.
따라서, 호의적인 분양환경이 조성되지 않는 지역에서는 호의적인 분양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성격의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우리는 이것을 사전분양 혹은
사전마케팅이라 합니다. 사전마케팅을 통하여, 잠재적인 수요자들을 대기수요자로 격상시켜, 초기의 BOOM-UP을 통하여 분양환경을 변화시킵니다.
분양대행사는 이렇게 분양환경에 대한 조사부터 개발사업에 참여하여 분양성을 진단하고 가장 성공적으로 분양할 수 있는 시기 및 전략을 점검합니다.
대표전화 051) 967.8904
분양은 개발사업의 완성을 만들어 내는 마무리 단계로써, 개발의 성공을 좌우하기도 하는 매우 중요한 업무영역입니다.
㈜비담은 고객사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분양 시장조사를 검토하여 고객사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는 최적의 전략을 수립,
각 프로젝트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여 고객사 사업의 성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분양을 실천하며,
다양한 경험과 분양의 전문적 지식을 기반으로 분양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들에 즉각적으로 대응하여 끝까지 성공적으로 분양을 시행합니다.
• 고객사 니즈 파악
• 업무 내용 및 범위 결정
• 사업 방향 기본계획 수립
• 입지환경검토
• 관련법규검토
• 사업타당성검토
• 분양성 및 사업성 기초
• 인문학적 환경 평가
• 수요분석, 마케팅분석
• 마케팅기본계획 수립
• 마케팅 범위 결정
• 직접마케팅 & 간접마케팅
• 인적 마케팅 계획
• 미디어 마케팅 계획
• 대면 마케팅 계획
• 사업설명회 개최
•온라인 PR 활동
• 고객 DB 확보 활동
• D-Day 카운트다운
• 오픈전 분위기 최고조화
• 오픈과 동시에 Boom-Up
• 분양 인원 수급
• 분양/임대 영업
• 계약 및 계약자 관리
• 미분양 물건 정리
• 입주자 사전점검
• 분양 대금 수납
• 입주, 준공,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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