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담[備擔]의 사명처럼 “철저히 준비해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고객 자산 성장을 위해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부동산 관리 및 개발의 답이 한가지만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시각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미래를 예측하고, 현재를 반영하여 시시각각 변하는 환경에 적응하며 변화무상하게 발전해 나가야 합니다. 고객의 니즈(Needs)가 부동산 관리 및 개발의 가장 효율적 방향이라는 철학으로 고객의 니즈(Needs)가 효율적으로 고객의 자산운용 및 개발에 반영되고 실현될 수 있도록 ㈜비담은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산이 경쟁력 있는 부동산으로의 성장을 이룰 것입니다. ㈜비담은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및 개발용역이 단순 용역 도급이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부동산 자산의 책임임을 새기고 고객의 성공적 사업 및 투자로 고객 자산 가치의 높은 성장을 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은 용도와 상관 없이 부동산을 이용하는 입주자 및 방문자의 편의와 만족에 의해서 그 가치가 결정되는 무기물의 본질의 유기적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관리는 “자본”적 관점만으로는 부동산의 근본적 가치를 관리하기 곤란하며, “물리”적 관점만으로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없는 한계를 가지는 만큼, 자본적 투자운용과 물리적 관리(시설관리, 자산관리)가 포괄적으로 요구됩니다. 부동산을 이용하는 “사람”을 중심으로 부동산에 영향을 미치는 거시적, 지역적 관점으로 그 시작부터 끝까지 통합적 관리 시스템(“물리”적 관리와 “자본”적 관리의 융합)을 도입하여, 시장의 변화에 따라 성장의 시기에 그 가치를 극대화 하고 쇠퇴의 시기에 악영향을 최소화 하는 관리를 통화여 고객 자산 가치의 성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자산의 성장없이 ㈜비담의 성장은 없다는 생각으로 맡겨 주신 자산을 내 것처럼 최선을 다해 관리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자산관리가 단순히 고객을 자산을 관리하는 컨설팅 업무를 뛰어 넘어, 고객이 부동산 자산을 매입, 보유, 매각 하는 전 과정에서 비용절감 및 목표수익에 도달 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전문성을 최대한 발의하여 고객의 부동산 관리의 주치의가 되는 것이 ㈜비담의 가장 가치 있는 목표입니다.